법무법인 상상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각 분야의 변호사가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문제해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HOME > 상상소개 > 인사말

인사말인사말

법무법인 상상(KIM & YOON)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법무법인 상상은 2007년 4월 30일 대한민국 금융 산업의 중심지인 여의도를 근거지로 설립된 이래 법무법인 상상의 업무에 대한 열정과 가고자 하는 길을 지켜 봐 주셨던 많은 분들의 성원과 격려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는 법률전문가 그룹입니다.

오랜 기간 동안 대형 로펌과 대기업 법무 조직에서 축적해 온 업무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법무법인 상상은 고객에게 법적 위험에 대한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의 사업 또는 법적 지위에 부가가치를 더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것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이를 체계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법률서비스 제공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를 고도화함으로써 많은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Beyond Legal - Adding Value to Your Business"이라는 경영전략으로 응축되어 표현되는 이러한 법무법인 상상의 정신은 다른 법무법인과는 차별화되는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법무법인 상상은 2010년 세계적 브랜드 가치 조사기관인 Interbrand 발표한 “2010 100대 글로벌 브랜드” 20위 이내 기업 중 3개 기업에 법률자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한국거래소에 상장된 외국기업에게 법률자문, 공시대리 등 업무를 통하여 가장 많이 알려진 법무법인으로 자리매김 함과 동시에 서울회생법원 법인 파산 파산관재인을 배출하는 등 기업법무를 둘러싼 제반 분야에서 많은 결실을 맺어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법무법인 상상은 대한민국 사회에 소외된 계층에게 법률적인 지원을 지속적으로 하는 등 법무법인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묵묵히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법률시장은 격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법무법인 상상은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라는 기본에서 시작하여 법무법인 등 다른 법률서비스 조직과는 차별화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변화에 주도적으로 대응해 나갈 것입니다.

법무법인 상상으로부터 대한민국 법률서비스의 희망을 느끼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의 사명이라 여기며, 저희는 언제나 처음 다졌던 그 마음 그대로 당신과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동로 3길 10, 2층(여의도동, 자이오피스 빌딩) 07324
T. 02-786-5211  F. 02-786-5213  E. dart@sang-sang.com
Copyright © 법무법인 상상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SegiAD. (admin)